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포커브로스주소,홀덤브로스 모바일포커

현재 팟에서 자신의 수학적 기대값으로, 팟에 있는 금액에 자신의 이길 확률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분할이 가능한 경우, 분할에서 이길 확률과 해당 분할 크기를 곱한 값도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핸드가 강함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 더 강한 핸드를 만나서 아쉽게 지는 상황을 말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플레이하는 블라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칩 스택. 빅 스택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보드에 플러시 드로우 또는 스트레이트 드로우 등의 카드가 깔렸을 때, 상대의 아웃츠 중 하나를 본인이 들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It look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element by going also quick.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making use of it.

왼쪽 상단에 있는 것들은 인증서 및 성적서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에 검색해 보시면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행동하는 포지션에 있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플랍에선 언더 더 건, 미들 포지션을 아웃 오브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

이후 베팅 라운드에서 블러핑을 할 목적으로 상대의 베팅에 대한 콜을 말합니다. 대부분 플로팅을 한 후 동크벳을 합니다.

You a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Edition to supply you with the most effective encounter.

이전 베팅 라운드에서 홀덤브로스 주도권이 없었던 플레이어가 초기 포지션에서 베팅 한 것입니다. 이 플레이는 대부분 게임을 못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이 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올인'하는 상황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이 해당 플레이어보다 칩이 많은 경우를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팟을 말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